P2P 암호화폐 from binancefutures's blog

유연하고 익명의 안전한 통화를 가지려면 암호화폐 개념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. P2P 거래가 필요할 때 이러한 통화 특성을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.




이러한 통화 거래의 기본 요건


두 파트너 간에 이러한 통화 거래를 수행하려면 블록체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. 그러한 거래가 있는 경우 그러한 거래를 수행하는 데 신뢰할 수 있는 제3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 이 시스템은 해커가 거래를 조작하거나 가짜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


이러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점


P2P 트랜잭션의 이러한 특성을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. 그것들을 살펴봅시다.


가명성: 암호화폐로 거래하는 모든 사람은 고유한 식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. 식별자의 고유성은 사용자의 바이낸스 선물이름 및 주소와 관련이 없다는 사실에 있습니다. 일부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모든 거래에 대해 ID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지갑: 지갑은 돈을 가상으로 보관하고 모든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. 지갑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 암호, 암호화를 사용하거나 이러한 보안을 위한 전용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지갑의 돈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

     Blog home

The Wall

No comments
You need to sign in to comment

Post

By binancefutures
Added Jan 25 '23

Tags

Rate

Your rate:
Total: (0 rates)

Archives